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영목표 및 조직구성

2024년 경영목표 이하내용
1.소비자 신뢰 제고 (소비자 권익 제고 촉진, 산업 지식·정보 제공 강화, 다양한 피해 예방 활동 전개) 2. 업계 성장기반 조성 지원 (산업 신뢰도 제고를 위한 홍보와 교육,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산업 발전 지원, 산업의 법률적·경제적 지위 개선) 3. 회원사 지원 강화 (회원사 지식 정보 공유시스템 콘텐츠 활성화, 최적화된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제공, 회원사 중심의 소통 확대) 4. 조합 운영 내실화 (조합 통합지식관리시스템 안정화, 조합 역량 강화, 조합 재무 건전성 제고)

2024년 경영목표

소비자 신뢰 제고
  • 소비자 권익 제고 촉진
  • 산업 지식·정보 제공 강화
  • 다양한 피해 예방 활동 전개
업계 성장기반 조성 지원
  • 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와 교육
  •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산업 발전지원
  • 산업의 법률적·경제적 지위 개선
회원사 지원 강화
  • 회원사 지식 정보 공유시스템 콘텐츠 활성화
  • 최적화된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제공
  • 회원사 중심의 소통 확대
조합 운영 내실화
  • 조합 통합지식관리시스템 안정화
  • 조합 역량 강화
  • 조합 재무 건전성 제고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직구성 이하내용
총회, 이사회, 감사, 이사장, 상근이사, 소비자 권익보호센터, 공제운영실, 홍보·사업실, 재무관리실, 법무실, 전산실, 경영관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