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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목표 및 조직구성

2023년 경영목표 이하내용
1.소비자 신뢰 제고 (소비자권익제고 촉진, 산업 지식·정보 제공 강화, 실질적 피해 예방 활동 다각화) 2. 업계 성장기반 조성 지원 (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적극적 홍보, 유통환경 변화 대응을 통한 산업발전 도모, 산업의 법률적·경제적 지위 개선) 3. 회원사 지원 강화 (회원사 지식 정보 공유시스템 활성화,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확대 및 고도화, 회원사 중심의 소통 확대) 4. 조합 운영 선진화 (조합 통합지식관리시스템 고도화, 조합 역량 강화, 조합 재무 건전성 제고)

2023년 경영목표

소비자 신뢰 제고
  • 소비자권익제고 촉진
  • 산업 지식·정보 제공 강화
  • 실질적 피해 예방 활동 다각화
업계 성장기반 조성 지원
  • 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적극적 홍보
  • 유통환경 변화 대응을 통한 산업발전 도모
  • 산업의 법률적·경제적 지위 개선
회원사 지원 강화
  • 회원사 지식 정보 공유시스템 활성화
  •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확대 및 고도화
  • 회원사 중심의 소통 확대
조합 운영 선진화
  • 조합 통합지식관리시스템 고도화
  • 조합 역량 강화
  • 조합 재무 건전성 제고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직구성 이하내용
총회, 이사회, 감사, 이사장, 상근이사, 소비자 권익보호센터, 공제운영실, 홍보·사업실, 재무관리실, 법무실, 전산실, 경영관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