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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목표 및 조직구성

2020년 경영목표 이하내용
1.소비자 신뢰 제고(소비자 권익제고제도 공고화, 업계 자율정화 이행 독려, 불법업체 행위 단속 적극적 지원) 2.업계 성장기반 조성 지원(시장환경 대응 공동과제 발굴·연구지원, 판매원 자긍심 제고를 위한 여건 조성, 다단계판매산업 역할 적극적 홍보), 3.조합내 운영 내실화(조직 운영의 효율성 증대, 재무건전성 제고, 조합운영 투명성 확보), 4.회원사 지원 기능 강화(회원사 지원 강화를 위한 T/F 운영,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확대, 회원사 불편 경감방안 연구)

2020년 경영목표

소비자 신뢰 제고
  • 소비자권익제고 촉진
  • 업계 소비자중심경영 지원
  • 피해예방활동 활성화
업계 성장기반 조성 지원
  • 다단계판매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적극적 홍보
  • 산업 성장 여건 개선 방안 강구
  • 판매원 자긍심 제고를 위한 여건 조성
회원사 지원 강화
  • 회원사 의견 수렴 강화
  • 회원사 맞춤형 서비스 확대
조합 운영 내실화
  • 조직 역량 강화
  • 조합 재무건전성 제고
  • 조합 운영 투명성 강화
직접판매공제조합 조직구성 이하내용
총회, 이사회, 감사, 이사장, 상근이사, 소비자 권익보호센터, 공제운영실, 홍보·사업실, 경영기획실, 법무실, 전산실, 운영지원실